고객지원

건축진행절차

  • 01
    건축상담문의

    콜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건축정보나 시공사례를 통하여 궁금하신 부분을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.

  • 02
    건축 담당자 배정

    전화상담안내 - 문의 접수 후에는 본사에서 건축 담당자를 배정하여 유선으로 1차 상담을 도와 드립니다.

  • 03
    현장 미팅

    건축부지에 대한 분석, 법규검토를 통해 건축에 대한 명확한 가이드 라인을 잡아드립니다.

  • 04
    견적산출 및 시공계약

    감성주택만의 차별화된 단가표 기준으로 합리적인 공사금액을 제시해드립니다.

  • 05
    배치, 평면 입면계획

    소통을 통한 맞춤형 설계로 감성주택 만의 3D모델링으로 공간 및 자재에 대한 이해를 도와드립니다.

  • 06
    계획도면 작성

    협의된 디자인으로 공사를 위한 보다 전문화된 도면이 완성됩니다.

  • 07
    건축 인허가

    각 지역의 건축사무소 DB를 구축하고 있어서 비용과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.

  • 08
    인테리어 미팅

   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함께 트렌드에 맞는 감각적인 홈 스타일링을 해드립니다.

  • 09
    착공

    도면에 따라 공사 착공, 내외장 공사, 인테리어 최종 마감이 진행됩니다.

  • 10
    완공 및 준공심의

    입주청소 및 이사공사 완료 후 부대시설 확인 및 전체 점검 확인을 하고 입주 청소, 준공 승인이 완료되면 건축주님의 이사가 시작됩니다.

  • 11
    사후관리

    하자보증이행각서 전달 완공 후 하자보증이행각서가 발행 됩니다. 입주 후에는 2년간 무상 A/S, 최대 10년간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TOP